#베트남음식점 #오송맛집 #청주다낭 오늘은 청주 오송에

메이저사이트

메이저사이트

사설사설토토

사설사설토토

안전놀이터

안전놀이터

사설토토커뮤니티

사설토토

#베트남음식점 #오송맛집 #청주다낭 오늘은 청주 오송에 있는 다낭 음식점에 다녀왔어요. 다낭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65-22 전에 친구들과 왔을 때는 웨이팅이 길었

오늘은 다낭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 비행기 4시간 타고 내려서 빨리 짐 찾고 밖으로 나가고 싶잖아요 그런데 다낭에 도착하면 입국심사 줄이 너무너무 길어요 적어도 1시간은 기다

쨔잔~ 다낭 숙소, 그랜드 머큐어 다낭 디럭스 더블룸 방에 들어가면 오른쪽으로 미닫이 옷장이 있다. 안에 미니 금고도 있음. 하지만 암호가 안 걸려 못 씀, 안 씀! 그 옆으로는 간식과 티

다낭 도착! #다낭3박5일 끝 집으로 돌아갈 시간 환복 후 ㅋㅋ 편한 비행기 복장으로~ 다낭 국제공항 Nguyễn Văn Linh, Hòa Thuận Tây,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안녕하세요 기똥이에요 생사 보고드립니다~~~ ㅋㅋ 비행기에서 야경 한번 봐주고 GIC 호텔 체크인 ~ 고층 달라고 해서 18층~~~ 덕분에 조용히 잘잠ㅎㅎ 여기는 제자리~~~ 비 온다더니~~ 날

#다낭 #다낭항공권 #다낭우기 #다낭에어텔 #운정여행사투어365 오늘은 코로나 이후 여행지 우선 순위가 달라진 것을 확인하시면서도 다낭과 다낭 항공권 그리고 다낭 우기 그리고 다낭 에

안녕하세요~ 베트남 푸꾸옥 4박5일 신혼여행 포스팅을 마치고 새로운 포스팅!! 베트남 다낭 3박4일 여름휴가 여행 사진들을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다낭 여행을 다녀온 건 작년 8월

다낭마사지 팁은 어떤 식으로 운영되고 있을까? © tobbes_rd, 출처 Unsplash © neom, 출처 Unsplash © timothyeberly, 출처 Unsplash © maartendeckers, 출처 Unsplash © ugur, 출처 Unsplas

다낭 한식당 굽고에서 먹방 술방 즐겨봤어요 © neom, 출처 Unsplash © timothyeberly, 출처 Unsplash © maartendeckers, 출처 Unsplash © ugur, 출처 Unsplash © a8ka, 출처 Unsplash © hyun

프랑스 식민지 시대에 널리 보급이 된듯 했다 다낭에는 프랑스 식민지 시절에 지어진 대성당이 있다 1923년 2월 다낭 찐두 거리에 위치해 있는 대성당은 유일한 다낭에 있는 성당이다 다낭

예약해서 마지막으로 한번 더 받고 비행기 탑니다..! 꼭 이런 좋은 곳은 떠나기 전날 만나드라.. #다낭마사지 #다낭로컬마사지 #다낭스파 #다낭코이스파 #다낭 #다낭여행 #다낭마사지추천

다낭 맛집 핑크성당 근처 반미차오 다낭 대성당 가는길 담벼락에 촤악 붙은 노점상 점빵입니다. 다낭 여행 하신분은 아~~저 길 기억난다 할 정도로 자주가는 곳이기도 하지요. 깨끗함이랑

다 낭여행 때 묵었던 숙소 바로 앞이 미케비치였는데 그냥 하루를 마무리하기 너무 아쉬워서 방문하게 된 다낭 미케비치 펍 “파라다이스 비치 바” Paradise Beach Bar & Cinema Danang 270 V

다낭에 갔을 때 가장 재미있었던 순간 롯데마트에서 쇼핑하기 다낭 시내에 롯데마트가 크게 하나 있는데 햇빛 뜨겁게 내리쬐는 낮에 더위 피하기도 좋고 기념품이나 베트남 체류하는 기간

버거브로스가 맛있다는소리에 당장 달려온 다낭에 버거브로스!! 우리는 미케비치쪽에 위치한곳으로 갔다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사람이 없었다 매장은 3층까지 있다 좌석도 동남아스럽고 이뿜.

티아고(Thia Go) 다낭 시내 미케비치쪽 베트남 가정식 오늘부턴 한동안 다낭 맛집 위주로 포스팅할 생각이다. 다낭의 유명 맛집들을 소개해주겠다. 티아고 레스토랑 – 다낭 53 Phan Thúc Duy

그동안 한국 일본 가까운곳만 글을 올렸었는데 이번엔 다낭 여행기 를 올리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자 그럼 빠콩월드 다낭 여행 출발 ~!! 비행기 시간이 새벽이라서 깜깜한 새벽에 .. 공항

다낭 한식당 굽고에서 경험한 한국의 맛 : 숯불 고기 © charliebcn, 출처 Unsplash © fernandopuente, 출처 Unsplash © anniespratt, 출처 Unsplash © martin_schmidli, 출처 Unsplash © hyu

다낭마사지 픽업 다낭공항픽업 당연히 가능한 로얄스파 © hyundaimotorgroup, 출처 Unsplash © akhu, 출처 Unsplash © lanceplaine, 출처 Unsplash © olenkasergienko, 출처 Unsplash © pueb

베트남 다낭한식당맛집 “굽고” © a8ka, 출처 Unsplash © maartendeckers, 출처 Unsplash © ugur, 출처 Unsplash © hyundaimotorgroup, 출처 Unsplash © akhu, 출처 Unsplash © znkrt, 출처 U

베트남 다낭 로컬식당 숯불구이맛집 꽌후에응온 안녕하세요 하수구 뚫는 청년 정프로 입니다 이번에 베트남에 갔을 때 자유여행을 했는데요 그때 한 것 중에 참 잘했다고 생각한 것은 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가게는 반 미 프엉입니다. 호이안 올드타운에 오면 반미 맛집이 있다고 해요. 반미는 베트남식 토스트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바게트 안에 달걀, 고기, 고수,

다낭 카페 지 커피 로스터리 Z! Coffee & Roastery 다낭 미케비치 근처를 산책하다가 우연히 발견했던 카페! 구글 평점도 좋고 사진 찍을 스팟이 숨어 있었는데 이 곳이 또 너무 예뻤어요❤

다낭베트남 여행경비 예를 들어, 호텔의 위치, 가격, 평가 등을 고려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Agoda는 전 세계에 있는 수많은 호텔들을 대상으로 매우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합니다이 코

안녕하세요 여러분! 캉님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다낭에서 첫 2박을 했던 발 솔레일 호텔 Val Soleil Hotel 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해요. 저랑 친구는 밤 비행기를 타서 다낭에 약 11시 즈

지난 5월에 다낭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저의 다낭여행 첫 일정은 바로 다낭 시내투어였는데요, 오늘은 첫날 다낭 시내투어하면서 맛있게 먹었던 다낭 맛집 안토이 방문 후기를 들려드릴게

다낭에서 거의 7일을 있었다고 하면 다들 놀라시더라고요 ㅋㅋ 한 곳에 좀 오래다 싶을 정도로 있으면 스쳐지나갔을 것들도 눈에 보이는 경우가 있어요. 그 재미도 쏠쏠하고요. 그래서 저

모닝글로리 맛집❤️❤️❤️ 내 돈 주고 야채 잘 안사먹는데 오송 다낭에는 모닝글로리 먹으러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모닝글로리가 뭔지도 몰랐는데 (노트 회사 이름으로 알고 있음 ㅋㅋㅋ

#호이안맛집 #여행스타그램 #해외여행 #여름휴가 #코시국여행 #호이안 #안방비치 #여행 #우정여행 #여자셋 #다낭 #다낭마사지 #한시장마사지 #한시장 #호이안 #바나힐 #베트남마사지 #베

4시간 30분 정도의 비행 후 도착한 베트남 다낭공항 ~ 내리자마자 느껴지는 습도와 더위 ㅋㅋ; 그래도 현지시각 12시 30분 새벽시간이라 참을만 했다~ 입국수속을 기다리는 많은 줄.비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